주요코스
【제1일】
리장 고성
【제2일】
샹그릴라 고성, 장족민가, 송찬림사,
나파해, 호도협
【제3일】
차마고도 트래킹, 상중호도협,
수허고성 야경
【제4일】
옥룡설산-빙천케이블카, 람월곡,
인상여강쇼, 백사고진
【제5일】
숭성삼 탑, 얼하이
포함사항
【교통】
왕복 고속철, 전일 전용차량
【식사】
제1일 점심, 저녁
제2일 아침(호텔식), 점심, 저녁
제3일 아침(호텔식), 점심, 저녁
제4일 아침(호텔식), 점심, 저녁
제5일 아침(호텔식), 점심, 저녁
【숙박】
4일 숙박(객잔, 호텔)
【입장권】
관광지 입장권 및 티켓
【가이드】
한국어 가이드
【보험】
여행자 보험
출발지역
상하이, 우시
*기타지역 개별문의
필 수 품
여권
담당매니저
181-1645-2367(위챗동일)
호도협
세계 3대(밀포드트렉, 마추피추 잉카르 트렉과 함께)트래킹 코스 중 베스트이다. 호도협은 인도대륙과 유라시아대륙의 지각운동으로, 하나였던 옥룡설산(5596m)과 합파설산(5396m)이 갈라지면서 그 틈으로 장강의 최상류인 금사강이 흘러들면서 만들어진 세계에서 가장 깊은 협곡(길이16km, 높이 2,000m)이다.
옥룡설산
'서유기西遊記'에서 손오공이 갇혀 벌을 받았다는 옥룡설산. 옥룡설산은 히말라야산맥의 남쪽 줄기로 중국남서부 가장 남단에 위치한 해발 5,596m의 고산이다, 산에 쌓인 눈이 마치 한 마리의 은빛 용이 누워 있는 모습과 비슷하다 하여 '옥룡설신玉龙雪山'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리장고성
리장고성은 1997년에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마을로 옥룡설산 아래 해발 2,400m에는 있는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중국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선정한 가장 아름다운 마을이다.
작은 포탈라 궁, 송찬림사
1679년에 건설된 티벳사원 송찬림사는 현재도 600명이 넘는 티벳 승려들이 수행하고 있다. 관광객뿐만 아니라 불공을 드리러 오는 신자로 늘 붐빈다. 잉크빛 푸른하늘에 금빛과 붉은 빛으로 화려하게 치장된 사원의 지붕 끝을 반드시 보고 오자. 코끼리와 용을 합친듯한 동물얼굴이 장식되어 있는데 길조로 불린다.
얼하이
얼하이(洱海)는 윈난성 백족자치주에 있는 호수로, 해발 1,972m, 남북으로 긴 형태를 하고 있으며, 남북으로 길이 약 42.6 km, 동서로 약 8 km의 폭을 가지고 있다. 중국의 담수호 중에서는 7번째 윈난성에서 두 번째로 큰 담수호이다. 호수의 모습이 귀를 닮았고 바다를 본적이 없는 백족 사람들이 바다에 대한 동경을 표시하기 위해 '얼하이'라 부른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