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우쩐 1박2일

주변버스여행 > 수향마을 > 항저우+우쩐 1박2일

항저우+우쩐 1박2일

우쩐 동책+쪽배체험/화페박물관/침대관/서책야경/임시정부청사/서호산책/경항대운하 유람선/문화거리/태양의 서커스

여전히 원주민이 대를 이어 살고 있고 돌로 만든 수많은 다리와 에메랄드 빛 강물,습기를 견디기 위해 바른 도료로 까만 지붕과 담벼락이 인상적인 마을 풍경은 수향 마을의 조화가 가장 돋보이는 곳입니다.

투어담당 강홍화: 193-7072-1847
가격: 1380.00


항저우+우쩐  1박2일일 패키지

주요코스

제1일
우쩐 동책관광, 동책 쪽배체험
화페박물관, 침대관, 나염관 등등
서책야경 자유일정

제2일
임시정부청사, 서호산책, 경항대운하 유람선
문화거리, 태양의 서커스


포함사항

【교통】
전일 전용차량

【식사】
제1일 저녁식사(현지식)
제2일 아침식사(호텔식), 점심식사(현지식)

【입장권】
우쩐 동책 입장권, 쪽배티켓, 서책 입장권
임시정부 입장권, 대운하유람선 티켓, 태양의 서커스 티켓

【가이드】
한국어 가이드

출발지역

상하이(훙쵄루, 구베이)
우시(완커 둥쥔)
수저우(후판 광장)
*기타지역 개별문의

필 수 품

여권




 우쩐  

여전히 원주민이 대를 이어 살고 있고 돌로 만든 수많은 다리와 에랄드 빛 강물,습기를 견디기 위해 바른 도료로 까만 지붕과 담벼락이 인상적인 마을 풍경은 수향 마을의 조화가 가장 돋보이는 곳입니특히 밤이면 불빛에 비친 조명으로 그림같은 야경을 만들어냅니다. 동책풍경구는 옛 모습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덕분에 우아한 강남 수향 마을 양식의 건축물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


image.png

image.png



 항저우 임시정부청사 유적지 

1932년 상하이 훙커우 공원 사건 이후 임시정부는 항저우로 이전되어 1932년부터 1935년까지의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청사이자, 한국 독립운동의 유적지입니다. 




 서호  

서쪽에 위치해 이름도 시후, 뽀얀 안개 낀 모습이 중국의 4대 미녀 서시를 닮았다하여 시쯔후(西子湖)라고도 불립니다. 수면의 면적이 5.6km²에 달하며 호수의 삼면을 산이 둘러싸고 있어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드러냅니다.  




 태양의 서커스 

항저우 태양의 서커스 <더 랜드 오브 판타지>는 캐나다의 국보급 서커스단과 항저우가 합작하여 장장5년이란 시간에 걸쳐 창조해낸 서커스공연입니다. 
태양의 서커스는 엄청난 규모의 전용 공연장에서 이루어지며 무대와 360도 돌아가는 객석이 조화를 서커스를 주제로 아름다운 춤, 화려 한 무대, 오페라, 음악, 코미디 등이 혼합되어 고난이도의 연기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장르를 연 최고의 뮤지컬입니다.




다음 문장: 항저우 럭셔리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