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고품격 1박2일

주변버스여행 > 상하이 > 상하이 고품격 1박2일

상하이 고품격 1박2일

임시정부청사/신천지/예원/난징루/황포강 유람선/동방명주타워/역사진열관/마시청 서커스

황푸강을 사이에 두고 상하이의 과거와 현재가 나눠지는 중국의 경제 중심지이자 동서양이 융합된 매력적인 도시

투어매니저 김여주: 189-6464-4990
가격: 1580.00


상하이 고품격 1박2일 패키지

주요코스

【제1일
상하이 임시정부청사, 신천지, 예원,
난징루, 황포강유람선 야경

【제2일
동방명주타워, 역사진열관, 마시청서커스


포함사항

【교통】
전일 전용차량

【식사】
제1일 점심식사(현지식), 저녁식사(현지식)
제2일 점심식사(현지식)

【호텔】
준5성급 호텔(조식2인 포함)

【입장권】
임시정부청사 입장권, 예원 입장권, 마시청 서커스 티켓

【가이드】
한국어 가이드

출발지역

상하이(훙쵄루, 구베이)
우시(완커 둥쥔)
수저우(원구 후판광장)
*기타지역 개별문의

필 수 품

여권




 동방명주타워 

상하이의 랜드마크이자 푸동지역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동방명주탑의 두번째 구에는 바닥과 벽이 유리로 된 전망대가 있어 황포강 양안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마시청 서커스 

"중국제1서커스성"이라고도 불리는 마시청 서커스는 국제적인 마스터 팀이 함께 만든 걸작으로 최고의 음향과 조명, 회전무대 등 총체적인 멀티-미디어설비로 지금까지의 서커스와는 다른 스케일을 볼 수 있습니다.  마시청의 하일라이트는 직경 6.5m의 거대한 강구안에서 동시에 8대의 오토바이가 엇갈려 달리는 쇼는 거대한 굉음에 마음이 요동칠 것입니다.





 상하이 임시정부청사 유적지 

3·1운동이 일어난 직후 조직적 항거를 목적으로 상하이로 건너간 독립투사들이 활동하던 본거지로 일제 강점기에 상하이를 무대로 독립운동의 구심점이 되었던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가 옛 모습 그대로 보존되어 있습니다.




 예 원  

예원은 400년 전 명나라 관료 반윤단이 아버지의 안락한 노후를 위해 20여 년에 걸쳐 만든 곳입니다 예원은 상하이에서 가장 중국다운 모습을 간직한 곳으로 명청시대 건물 양식을 그대로 간직한 오래된 건축물로 마치 제비 꼬리와 같은 기와와 지붕아기자기한 정원과 연못은 섬세하고 아름다운 중국정원이라고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황포강 유람선  

와이탄의 유럽풍 근현대 건축물에 비추는 아름다운 조명과 와이탄  고층빌딩의 스카이라인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바탕으로 운영되는 황포강 유람선입니다. 황포강유람선에서 강변의 번화하고 아름다운 경치가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한 코스입니다.




이전 문장: 항저우 송성 1일
다음 문장: 무석 1일